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영종도, 실미도, 월미도 차박지(주차장) 정보

by eteo 2023. 11. 9.

 

 

인천 영종도 왕산 해수욕장

 

주차

 

왕산 해수욕장 근처에 공영주차장 규모가 커서 주차 걱정은 없다.  단 해변과는 조금 떨어져있어 5분정도 걸어가야한다.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은 1박에 4천원이고, 취사 가능한 사설 주차장을 찾는다면 근처에 1박에 만원하는 곳이 여럿 있다. 단, 해변을 바라보는 자리 경쟁은 치열한 것 같다.

 

 

 

 

 

 

맛집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에 지금식당이란 곳에서 식사를 했는데 만족했다.

특히 이탈리안 해물탕이 봉골레 조개찜 느낌이나고 맛있었다. 사진은 네이버의 식당소개 페이지에서 가져왔다.

 

 

 

 

 

 

 

 

 

실미 유원지

 

 

 

입장, 주차, 캠핑 요금

 

예를들어 대인 2명에 텐트를 안치고 당일 주차만하면 7,000원이고, 텐트를 친다면 12,000원이다.

 

대인 2명이서 1박 캠핑을 한다면 16,000원 + 4,000원인 20,000원이다.

 

다만 자리경쟁이 치열해 바다를 바라보는 자리나 나무그늘에 주차하긴 쉽지 않은듯하다.

입구에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갈라지는데 이번에 왼쪽을 다녀왔으니 다음엔 오른쪽으로 가야겠다. 찾아보니 오른쪽이 차박장소가 더 많은듯하다.

 

 

 

 

 

 

 

 

 

 

실미도

 

실미도는 간조때 걸어서 다녀올 수 있다. 네이버에 실미도 물때를 검색하면 간조만조시간을 알수 있는데 건너가도 뭐 아무것도 없다.

 

 

 

 

갯벌 체험

 

갯벌체험을 하면 굉장히 작은 파란 바구니랑 호미를 준다. 그리고 갯벌체험을 하면 실미유원지의 주차료가 환불되는 모양이다.

 

 

 

 

 

 

 

 

 

 

 

 

 

 

월미도

 

주차

 

월미도 제2공영주차장에는 바닷가 공영주차장이라고 해서 바다를 바라보고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운좋게 해당자리에 주차할 수 있었다.

 

그리고 내가 갔을 때가 공휴일이라 그런지 무료운영되고 있었다.